RISS 접속 시 발생 오류 관련 안내
2021-10-01
조회 232
- 작성자
-
도서관
- E-mail
-
중앙도서관에서 알려드립니다.
9/24(금) 교외접속 버전 업그레이드 후, RISS 접속 시 도서관 홈페이지로 다시 돌아오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당 오류는 브라우저에 남아있는 캐시로 인하여 버전 업그레이드된 사항이 반영되지 않아 생기는 현상으로 보입니다.
해결 방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롬 또는 엣지 브라우저를 통해 도서관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 하지 않은 상태로 "ctrl + F5"(캐시삭제 단축키) 키를 동시에 누르시기 바랍니다.
또는, 해당 브라우저의 설정 메뉴에서 캐시를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MS사에서 더 이상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기 때문에 크롬 또는 엣지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해결되지 않으실 경우, 아래의 번호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학술정보운영팀(02-710-9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