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 좌석배정App 장애 발생 시 대처방법 안내
2019-12-16
조회 275
- 작성자
-
도서관
- E-mail
-
중앙도서관에서 알려드립니다.
최근 숙명 좌석배정App 멈춤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500초(8분 20초) 잠시 중단되었다 자동 실행되는 현상으로 현재 원인 파악 중에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숙명 좌석배정App 장애 발생 시 대처방법]
1. 열람실/DICA 좌석배정 장애
♦ 장애 발생 시점 10분 후 키오스크(6층/A층 열람실, 2층 디카플라자 데스크 앞)를 통해 좌석배정
* 키오스크로 배정 받을 시 출입게이트에서 재인증 불필요
* 좌석 반납/연장 시 모바일로 가능
♦ 좌석배정 장애발생 시 외출할 경우 본인 좌석의 잔여 시간을 확인하여 재연장에 착오가 없기 바랍니다.
2. 스터디룸 예약
♦ 스터디룸 예약이 취소된 경우 다른 시간을 예약한 후, 출입게이트에서 인증을 받아야 확정
* 해당 문제 발생 시 비어있는 스터디룸에 한해 관리자가 예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문의 : 02-710-9132